bbb.B / Baobab Brolly

 

Client: Clef Innovation

Goal: Visual Identity design

Production: 2018

바오밥브롤리는 우산이라는 제품을 통해 패션과 IT, 환경과 문화를 아우르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입니다. 바오밥브롤리는 우산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다양한 문화를 가진 전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우산을 제조하는 산업의 선순환과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방법을 찾아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긴 생명력을 가진 바오밥 나무와 영국의 ‘Brolly’에서 영감을 받은  바오밥브롤리의 브랜드명은 비 내리는 날,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오래도록 곁에서 보호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bb.B’ 브랜드 컨셉은 바오밥브롤리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다양한 문화와 환경에서도 직접적이고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시각적 요소를 확립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시작하였습니다. 바오밥브롤리가 지닌 긍정적인 의미를 유지하고 시각적으로는 더욱 간결하고 깊은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우리는 ‘bbb.B’라는 바오밥브롤리의 약어를 정립하고 이를 시각화하였습니다. bbb.B는 동일한 음절을 가지고 있어 쉽게 읽히며, 반복을 통한 시각적 간결함을 가질 뿐만 아니라 청각적으로도 쉽게 기억 될 수 있는 위트있는 요소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바오밥브롤리의 큰 거점인 한국의 경우 영문 알파벳 ‘b’는 국문으로는 ‘비’로 읽히며 자연스럽게 비 내리는, 비가 오는 날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bbb.B의 앞음절 ‘bbb’는 비가 내리는 날의 비의 각도를 통해 비와 바오밥브롤리가 연계되어 함께 연상되도록 하였으며, 마지막 음절인 ’ .B’는 빗 속에서 바오밥브롤리의 우산을 쓰고 보호받고 있는 안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업데이트 준비 중입니다.

 

©2018 WV

 

©2018 WV

bbb.B / Baobab Brolly

 

Client: Clef Innovation

Goal: Visual Identity design

Production: 2018

바오밥브롤리는 우산이라는 제품을 통해 패션과 IT, 환경과 문화를 아우르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입니다. 바오밥브롤리는 우산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다양한 문화를 가진 전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우산을 제조하는 산업의 선순환과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방법을 찾아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긴 생명력을 가진 바오밥 나무와 영국의 ‘Brolly’에서 영감을 받은  바오밥브롤리의 브랜드명은 비 내리는 날,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오래도록 곁에서 보호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bb.B’ 브랜드 컨셉은 바오밥브롤리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다양한 문화와 환경에서도 직접적이고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시각적 요소를 확립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시작하였습니다. 바오밥브롤리가 지닌 긍정적인 의미를 유지하고 시각적으로는 더욱 간결하고 깊은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우리는 ‘bbb.B’라는 바오밥브롤리의 약어를 정립하고 이를 시각화하였습니다. bbb.B는 동일한 음절을 가지고 있어 쉽게 읽히며, 반복을 통한 시각적 간결함을 가질 뿐만 아니라 청각적으로도 쉽게 기억 될 수 있는 위트있는 요소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바오밥브롤리의 큰 거점인 한국의 경우 영문 알파벳 ‘b’는 국문으로는 ‘비’로 읽히며 자연스럽게 비 내리는, 비가 오는 날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bbb.B의 앞음절 ‘bbb’는 비가 내리는 날의 비의 각도를 통해 비와 바오밥브롤리가 연계되어 함께 연상되도록 하였으며, 마지막 음절인 ’ .B’는 빗 속에서 바오밥브롤리의 우산을 쓰고 보호받고 있는 안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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