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iviate

 

Client: Outrunner

Goal: Visual Identity Design, Package, Web&Mobile Mall, Photography directing

Production: 2020

천연화장품 브랜드 셀리비아떼의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버벌 아이덴티티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일관된 컨셉을 패키지와 홈페이지, 인쇄물 등에 적용하였습니다.

 

©2020 WV

 

©2020 WV

Celliviate

 

Client: Outrunner

Goal: Visual Identity Design, Package, Web&Mobile Mall, Photography directing

Production: 2020

천연화장품 브랜드 셀리비아떼의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버벌 아이덴티티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일관된 컨셉을 패키지와 홈페이지, 인쇄물 등에 적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