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a Rebranding
Client : Laka cosmetics
Goal : Visual Identity Design, Package, Product
Production : 2021
_Gender Neutral Beauty Brand Laka의 Rebranding을 디자인 했습니다. Laka의 메시지는 누군가의 입을 통해, 그리고 손을 거쳤을 때 온기를 띄게 됩니다.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브랜드에 사람의 흔적이 느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Laka의 새로운 시작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 흔적을 통해 Laka라는 브랜드 안에 사람이 있음을 느끼게 하고자 합니다.

유기적인 형상의 립밤과 네일의 라벨, 휴머니스트 산스 계열의 로고타입 그리고 그 형상적 특징이 도드라지는 소문자의 로고 형태 등이 우리의 흔적이 어떤 식으로 드러나야 한다는 것을 보 여줍니다.